"홀로디자인의 라히캐리어 20 S/S 레트로 룩북" 영상을 통해 생생한 레트로 룩북의 촬영현장도 만나보자.
새로운 여행용품을 제안하는 홀로디자인(HOLO Designs)의 라히(RYHE) 캐리어는 와디즈 펀딩에서 약 4,400% 달성률을 기록하며 첫 런칭되었다. 본펀딩 오픈과 동시에 약 30분만에 900% 펀딩 성공률을 달성했다. 기존 목표의 약 10배에 달하는 금액으로 성공적인 시작을 보였다. 약 500건의 서포터 지지를 달성했고, 펀딩이 종료된 이후에도 앵콜 요청을 받았다. 라히 캐리어는 와디즈 본펀딩이 종료된 이후에도 공식 쇼핑몰인 로그몰(www.logue.co.kr)을 통해서 만나볼 수 있다.
about 홀로HOLO
홀로는 2002년부터 여행용품을 전문으로 유통해온 로그아이앤씨에서 제작한 여행용품 브랜드이다. 제품을 단순히 소비하고 판매하는 것을 넘어서 스스로 원하는 여행용품을 직접 만들겠다는 목표에서 시작되었다. 합리적인 가격과 디자인, 실용성을 핵심 가치로 브랜드를 통해 여행을 질을 높이고자 한다. 기존의 캐리어에 대한 아쉬움을 홀로 브랜드의 첫 번째 라히 캐리어로 풀어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