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FAQ

FAQ

뒤로가기
제목

Q. 주문 후 결제완료 된 상품에 품절 안내를 받는 경우는 무엇인가요?

작성자 로그(ip:)

작성일 2020-12-09

조회 296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로그입니다.



재고가 소량 남았을 시 시스템상 실시간 품절이 반영되지 않는 경우입니다.


상품 품절 시 고객님의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하여 대체 색상 및 재입고 일정을 안내드리고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취소 수정
네이버톡톡 상담 카카오톡 상담